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Film Gold DXF Carina / 반프레스토 원피스 필름 골드 카리나

by 카이로스76 2016. 8. 22.
반응형

필름 골드 DXF 그 세번째는 카리나입니다.
솔직히 저는 니코 로빈인 줄 알았습니다.

박스에 이름도 안 나오고... ㅠㅠ

그런데 이 캐릭터 혹시 나미와 악연이 있는 그 도둑 캐릭터 아닌가요? ^^

오홋...

이거 이거 단사 다시 찍어야겠네요. ㅠㅠ

지금 찍어 놓은 단사는 버리고 나중에 다른 녀석들까지 들어오면 다시 촬영해야겠습니다. ㅠㅠ

아~~~ 슬프네요. 흐흑...


검은색 의상이 너무나 잘 어울리긴 하는데 말이죠. ^^
왠지 도색하기 싫었던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온통 같은 색으로 도배한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ㅎㅎㅎ
무튼...

참 귀엽게 잘 나왔네요. ^^

나미의 모습은 예고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