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Film Gold DXF Nami / 반프레스토 원피스 필름 골드 나미

by 카이로스76 2016. 8. 23.
반응형

다들 검은색 의상으로 도배를 했는데...
역시 나미는 홀로 튀네요. ㅎㅎㅎ
하늘색 비키니라뇨. ^^
튀어도 한참 튀는 나미... ^^
전체적으로 만족도는 괜찮은 녀석 같습니다.
그런데 봉이 손에 끼고 다리 뒤로 하든 앞으로 하든 다리에 걸려서 휘는 것 빼고는 뭐.. ^^
손목을 조금만 틀어줬어도 완벽했겠네요. ^^

얼굴은 살짝 시술 받은 느낌이네요. ^^
저만 그리 느끼나요? ㅎㅎㅎ

뭐... 요즘 시술은 다들 쉽게 접하니 넘어가겠습니다. ㅋㅋ

나미의 허리라인은 정말 예술이지 않나 싶습니다.

뭐... 라인 전체적으로도 그렇지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