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Naruto Shippuden Shinobi Relations 1 DXF Sasori / 반프레스토 시노비 릴레이션스1 dxf 사소리

by 카이로스76 2016. 8. 24.
반응형

나루토 시노비 릴레이션스 1의 마지막 녀석입니다. ^^
우즈마키 나루토와 나미카제 미나토 그리고 하타케 카카시에 이어 이번이 끝이네요. ^^
다음 릴레이션 2는 조금 낫겠죠?
그리고 3는 더 나을테고요. ^^
이 녀석을 포스팅하면서 더 기대하게 됩니다. ^^
아마도 실망이 커서 그런가 봅니다. ㅠㅠ

파란 실 달아주고 싶은 마음인데 일일이 보정하기도 그렇고...
무튼...

사소리 옆에 꼭두각시 인형 몇 체 달아주고 싶은 마음 뿐이네요. ㅎㅎㅎ

그마나 네 녀석 중에 가장 눈이 낫지 않나 싶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