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Master Stars Piece Monkey D. Luffy / 반프레스토 원피스 msp 몽키 d. 루피

by 카이로스76 2016. 9. 21.
반응형

예고된 바처럼...
마지막 루피입니다. ^^
아참// 지난 편에 에이스는 슈퍼dx였습니다.
불꽃이 없는 녀석이 더 잘 조화를 이룰 것 같아서요. ^^
그건 그렇고 이 녀석 몸이 고무라 그런지 목이 꽤나 길게 나오네요.
그리고 말입니다.
이 녀석이 꽤나 그렇네요. ㅎㅎㅎ
좌측 귀는 귀밥이 밖으로 튀어나온 것 같고 말이죠. ㅍㅎㅎㅎ
그래도 루피 삼형제 완성이 되어 도움 주신 지인 분께 감사할 따름이죠. ^^

자...

이제 루피의 조형을 주르륵!!^^

목이 참으로 길고 깁니다. ㅎㅎㅎ

특히 로우 앵글에서는 더 그 느낌이 가중되네요. ㅎㅎㅎ

이번엔 애니메이션들의 주인공을 함께 두려고 했습니다. ^^

'드래곤볼'의 손오공과 '나루토'의 나루토 그리고 '진격의 거인'의 에렌 예거까지...

근데 딱 보셔도 튀어도 너무 튀는 캐릭터가 하나 있죠?
바로 에렌 예거...
그래서 말입니다.
녀석을 빼고 셋만 담았습니다.

혼자만 너무 튀어서 말이죠.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