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dragonball z figuarts zero ex super saiyan vegeta / 아츠제로 EX 드래곤볼 베지터

by 카이로스76 2016. 9. 23.
반응형

참 오래 전부터 이 녀석을 기다렸죠.
그래서 이번에 출시되자 마자 녀석을 흥정했는데...
샵가의 2/3에 딱!!!
어찌나 감사한지 ㅍㅎ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녀석이 정말... ㅎㅎㅎ
근데 좀 후덕해 보이는건 저만의 착각일까요? ㅎㅎㅎ

그나저나 베지터는 왜 항상 조금 민망할까요?? ㅎㅎㅎ

그나저나 역시 아츠제로 ex네요. ㅎㅎㅎ

지금까지 아츠제로 ex가 세 체째라는건 다들 아시죠? ㅎㅎ
그래서 말입니다.
일단...

부자지간의 모습을 딱!!^^

순광 역광 정신없죠?
그래도 이해해 주세요. ㅠㅠ
이제 마지막입니다.
바로!!!

지금까지의 녀석들을 한 자리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