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kingdom eisei / 반다이 아츠제로 킹덤 영정

by 카이로스76 2016. 10. 29.
반응형

마지막 킹덤 아츠제로 영정입니다. ^^
진 나라의 황제로서 늠름한 모습을 잘 표현해 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특별히 황제의 모습답게 삐까뻔쩍한 갑옷은 정말 엄청난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정면 얼굴보다는 측면 얼굴이 더 잘 표현이 된 것이 아닌가 싶긴하죠. ^^

전신을 금빛으로 둘른 모습이 너무나 멋지죠? ㅎㅎ

어떤가요? 

꽤나 매력적이죠? ㅎㅎ

컷수가 장난 아니죠? ㅎㅎㅎ
다들 이유를 아실겁니다. ^^
사진빨!!!^^

재밌었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