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kingdom shin / 반다이 아츠제로 킹덤 신

by 카이로스76 2016. 10. 28.
반응형

오늘은 애니메이션 킹덤의 두 축 중 하나인 무장 신입니다. ^^
도착한지 꽤 오래 되었지만 조명의 문제도 있었고...
게코 카카시에 밀려서 오늘에야 촬영을 했네요. ㅎㅎ
애니메이션의 신과는 조금 달라 보이긴 하지만...
너덜너덜한 모습만큼은 잘 표현된게 아닌가 싶네요. ^^

검이 분리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요. ^^
검과 일체형으로 되어 있네요.

근데 신의 경우는 자립이 조금 힘들긴 하더라고요. ^^

이번 컷은 역광이고요 .^^

다음은...
배경과의 촬영입니다. ㅎㅎ

다음 영정을 기대하며 마지막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