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vegeta / 메가하우스 d.o.d 베지터

by 카이로스76 2016. 11. 16.
반응형

이 녀석의 경우는 의상은 없을지 알았습니다.
그냥 PVC로 질감만 내줬겠지 했는데!!!
뚜둥... ㅠㅠ
된장...
얘 마저도 비닐 옷을 입히다니!!!
만들거면 아예 쫄쫄이 옷을 입히지.. ㅠㅠ
괜히 옷이 남아서 접히고.. ㄷㄷㄷ
그래도 예쁘네요. ㅋㅋㅋㅋ

봐요... 마구 접혔죠? 흐흑..
좀.. 쫄쫄이로 팽팽하면 얼마나 좋아요. ㅠㅠ
아무튼...

그래도 점프수트의 베지터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베지터 얼굴 정말 예쁘죠? ㅎㅎㅎ
나중에 18호까지 모두 모이면 떼샷 날려 드리겠습니다. ㅋㅋ

멋지죠?
정말 멋지죠? ㅎㅎㅎ
마음에 들어요. ㅠㅠ
근데 타이트하지 않은 의상 덕에 조금 덜 민망하네요. ㅋㅋㅋ
암튼... 배경컷은 두 가지 표정만 촬영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