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film gold scultures big colosseum monkey d. luffy / 반프레스토 원피스 필름 골드 조형왕 루피

by 카이로스76 2016. 11. 14.
반응형

조형왕은 이제 안 쳐다 보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 녀석은 은근 매력적이더라고요. ^^
그래서 말입니다. ^^
녀석 델고 왔죠. ^^
그런데 발판 없이 자립도 잘 되는데다가...
어느 방향에서 사진을 찍어도 매력적인 사진이 나오니 얼마나 마음에 드는지.. ㅎㅎㅎ
녀석 덕분에 조금은 위안을 삼게 되더라고요. ^^

녀석 귀엽죠? ㅎㅎ

울긋불긋 컬러풀한 의상이 한껏 루피의 매력을 발산시켜 주네요. ^^

안정적인 녀석의 자세가 자립을 시키는데 한 몫을 하는 것 같네요. ^^
좋네요. 루피... ^^

전 꽤나 만족합니다 .^^

마무리해야죠. ^^

매력적인 루피의 모습은 여기까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