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sume-art xtra naruto shippuden rock lee / 츠메아트 xtra 나루토 질풍전 록 리

by 카이로스76 2016. 11. 12.
반응형

츠메아트 xtra 신제품 중 록 리를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록 리와 록 리 연화 버전 둘이 함께 들어 있더군요. ^^
솔직히 개인적으로 사진 찍기엔 연화 버전이 훨씬 낫네요. ㅎㅎ
사진 찍기도 너무너무너무 편하고 예쁘고요. ㅎㅎ

우리 송충이 눈썹 록 리의 전신 모습을 보여 드리죠. ^^

괜찮죠? 괜찮죠? ㅎㅎㅎ
연화 버전... ^^

포즈도 그렇고 얼굴도 그렇고 전 연화 버전에 한 표입니다. ㅎㅎ

이 녀석은 자립이 안 되더군요.
그래도 배경컷에서는 조심조심해서 자립한 모습으로!!

짜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