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creator x creator one piece boa hancock / 반프레스토 cxc 원피스 보아 핸콕

by 카이로스76 2016. 12. 4.
반응형

홀복을 입고 있는 보아 핸콕입니다.
솔직히 루피와 세트를 염두에 둔 조형이지 않나 싶은데요.
가능했다면...
두 쇼파를 체결할 수 있는 방식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살짝 드네요. ^^
근데 자꾸 핸콕이 뒤로 젖혀져서 꼭 등받이에 붙여야 하는게 단점이더군요. ^^
무튼...
핸콕의 조형도 열심히 촬영했습니다. ^^

빨간 하이힐이 너무나 매력적이긴 하네요. ^^
이 조형 또한 쇼파가 조금 아쉽긴 합니다. ^^

조금 더 신경써서 만들어주면 어땠을까 싶긴하지만요. ㅎㅎ

그나저나 핸콕의 얼굴은 왜 평면적일까요? ㅎㅎㅎ

어제 루피의 경우는 배경샷을 쓰진 않았는데요.
바로 따로 촬영한 것이 없었어서 말이죠. ㅎㅎ

그나저나 이번 디오라마 시트는 접힌 부분의 반사광이 거슬려서 에러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