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qposket one piece shirahoshi / 반프레스토 큐포스켓 원피스 시라호시

by 카이로스76 2016. 12. 2.
반응형

다섯 번째 큐포스켓입니다.
아미고토모 사장님 덕에 팔자에도 없는 큐포스켓을 다섯 체째 촬영하네요. ^^
원피스 시리즈는 세 번째 그리고 인어는 두 번째네요. ㅋㅋ
근데 이 시라호시 제 것이 아니라 정말 정말 조심조심... ㅡㅡ;
왠지 부러질까봐 걱정이 드는 조형이었네요. ㅎㅎㅎ

참 수줍어 하는 시라호시죠?
그리고 저 쏟아질 것 같은 눈말울도 짱이고요. ^^

근데 이런 시라호시마저도 자립이 안 된다는게.. 참... ㅎㅎ

큐포스켓이 참... ^^

괜찮네요. ㅋㅋㅋ

발판을 빼니 얘 또한 자립이 안 되서... ㅠㅠ

마지막 디오라마 시트를 이용한 컷 촬영할 때 좀 애먹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