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qposket one piece perona / 반프레스토 qposket 원피스 페로나

by 카이로스76 2016. 11. 29.
반응형

이번에 또 의뢰가!!!
아미고토모 사장님께 세 체를 받았습니다.
큐포스켓 시리즈 중 원피스 페로나와 핸콕 그리고 시라호시...
이 녀석들을 순서대로 남겨 드릴께요. ㅎㅎ
일단 그 첫번째는 페로나입니다. ^^

이 시리즈는 자립이 안 되는게 참 안타깝네요. ㅎㅎ
근데 부품이 참...
뭐 이리 귀찮게 많은지..

얘는 우산 안 들고 있으면 안 된데요? ㅎㅎㅎ

확실히 머리가 큰게.. 참.. ^^

귀엽네요. ㅎㅎㅎ

발판을 가리는게 급선무네요. ㅠㅠ
앞으로 어떻게 가리죠?

아미고토모 사장님께서 큐포스켓을 워낙 좋아하시는 것 같으니..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