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z trunks / 메가하우스 d.o.d 트랭크스

by 카이로스76 2016. 11. 28.
반응형

지난 목요일 부산에 있는데 ems 도착!!!
그래서 일요일 서울 오자마자 촬영하려 했는데...
피로도 만땅!!
결국 촬영을 뒤늦게 시작했는데...
조명이ㅠㅠ
왜 이러냐고요. ㅠㅠ
그래도 토요일 촬영을 마무리 지었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사이타마에 밀려서 공개를 하게 되네요. ㅎㅎ

트랭크스의 경우는...
얼굴이 두 개네요. ^^
그리고 우측 팔이 하나 더 있어서 말이죠.
검을 칼집에 넣어둔 모습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연출이 가능하다죠. ^^
특별히 청자켓이 탈의된 모습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지와 탈의한 상체와 좀... ㅠㅠ

글쵸? ㅎㅎㅎ

좀 바지가 좀 테가 안 나죠?? ㅠㅠ
암튼...
상의는 벗기는게 아닌 것 같네요. ㅠㅠ

d.o.d는...

그래서... 말입니다.
특별히 배경컷은...

청자켓을 입히고 검을 칼집에 넣은 것만 남겼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