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qposket disney characters alice in wonderland / 반프레스토 큐포스켓 디즈니 캐릭터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by 카이로스76 2016. 11. 25.
반응형

하늘색의 원피스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노랑 머리 앨리스...
참...
귀여운 조형이더군요. ^^
그런데 말입니다.
약간 측면에서 보면 불편해 보이긴 하더라고요. ㅎㅎㅎ

발판은 에리얼과도 비슷한 것 같죠? ㅎㅎㅎ
눈동자가 확 쏟아질 것 같죠? ㅎㅎㅎ

근데 참 귀엽습니다. ㅎㅎㅎ

이 아이의 역광샷도 아시죠?

아미고토모 사장님의 압력에.. ㅍㅎㅎㅎ

마지막 배경컷은 말이죠.
머리가 커서 그런지 자립이 안 되서 말이죠. ㅠㅠ
발판은 꼭 껴서 촬영해야 되서...

발은 좀 가렸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