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ire phenix final valley hashirama & madara / 파이어피닉스 종말의 계곡 하시라마와 마다라 석상

by 카이로스76 2016. 11. 22.
반응형

이 녀석 결재를 몇 달 전에 했는데...
이제 도착했습니다. ㅎㅎ
요즘 중국 레진 업체들 중에 먹튀가 종종 있다고 해서 솔직히 조금 걱정을 했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런데...
막상 딱 도착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단지 가성비가 좀 떨어지는 사이즈라 그렇지만...
그래도...
나름 꽤나 잘 나온 조형이지 않나 싶네요.
뭐...
종말의 계곡이 모티브라 도색이 없는 것도 이해해야겠죠? ㅎㅎ

겉 박스만 보고 포장이 왜 이래?
했다가 안에 박스를 보고 꽤나 신경 썼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두루마리처럼 좌우로 펼쳐집니다. ^^

디테일 컷은 하시라마 다음 마다라 순입니다. ^^

다음 컷들부터 조명을 조금 달리 썼더니 조금 누런끼가 도는데 위에 사진 같은 색상임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
그리고 하시라마와 마다라 석상을 따로 그리고 함께 순서대로 촬영해야 하는데...
순서따위... ^^

자 갑니다. ㅋㅋ

마다라 머리카락이 워낙 얼굴을 가리는게 전체적으로 좀 안타깝네요.

그게 사실적이라 하지만 말이죠. ㅎㅎ

파이어 피닉스에서 계곡 디오라마도 만들었던데...
그것까지 사야 하는건 아닌가 싶네요. ㅠㅠ

그래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