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Naruto Shippuden Shinobi Relations 2 DXF Gaara / 반프레스토 시노비 릴레이션스2 dxf 가아라

by 카이로스76 2016. 11. 20.
반응형

이게 네번째 조형인가요? ^^
제 기억엔 그런데.. ㅎㅎ
근데 지금까지 마주한 가아라 중엔 좀...
그래도 괜찮다 싶었는데...
사진 찍으며 보니...
마스카라가 제대로 번졌네요. ㅠㅠ
코디가 안티인걸로....

사바쿠노 가아라...

특별히 호리병이 정말 예쁘게 잘 만들어지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근데 이 녀석 호리병 탓에 자립이 안 되네요. ㅠㅠ

덕분에 거슬리는 발판은 그대로... ㅠㅠ

발판을 덜 끼웠네요// ㅡㅡ;
죄송합니다.

암튼... 그래도... 배경 컷에선 발판 없이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