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Naruto Shippuden Shinobi Relations 2 DXF Uchiha Sasuke / 반프레스토 시노비 릴레이션스2 dxf 우치하 사스케

by 카이로스76 2016. 11. 19.
반응형

이번 시리즈 또한 눈이 말썽입니다. ㅎㅎ
재판인데 기술은 옛날 기술로 다시 만든게 아닌가 싶네요. ㅠㅠ
그래도 자립하는 부분 때문에 다행이다 싶긴 합니다. 흐흑..
오로치마루와 함께 할 당시의 사스케를 재현한 것 같네요. ^^
한 쪽 어깨를 깠는데...
안 섹시해~ ㅠㅠ

뒷테에 신경 쓴 만큼만 얼굴어 써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그래도...
지난 시리즈보다는 훨씬 나아진 것 같긴 합니다.

사시는 아니니까. ^^

참 걱정 많이 했는데...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만큼 뽑아줘서... ^^

그래도 두 형제는 참 멋지네요. ^^

이타치도 사스케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