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Naruto Shippuden Shinobi Relations 2 DXF Deidara / 반프레스토 시노비 릴레이션스2 dxf 데이다라

by 카이로스76 2016. 11. 21.
반응형

나루토 질풍전 시노비 릴레이션스 2의 마지막은 데이다라입니다.
그리고 이 시리즈 4체를 한꺼번에!!!^^
여하튼 아무래도 한 눈을 가린 조형인지라...
눈에는 이상이 없네요. ㅍㅎㅎㅎ

츠메 hqs의 데이다라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장난끼 가득한 데이다라는 잘 표현된 것 같긴 합니다. ^^

다리를 조금만 더 좁혔으면 어땠을까 싶긴 하지만...
이걸로도 충분히 좋네요. 전.. ^^
ㅎㅎㅎ

지금 보니 이번 시리즈에선 데이다라가 제일 잘 나온 것 같네요. ㅋㅋ

이제 배경샷 남깁니다.
그리고 보너스컷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뭘까~~~~요. ^^
아참//

김빠지게 위에서 먼저 이야기 했죠? ㄷㄷㄷ

자 갑니다.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