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creator x creator silvers rayleigh special color / 반프레스토 원피스 조형사 x 사진가 실버즈 레일리 스패셜 컬러

by 카이로스76 2016. 11. 23.
반응형

아미고토모 사장님께서 촬영 의뢰를... ^^
그래서 qposket 인어공주와 앨리스 그리고 바로 이 녀석...
실버즈 레일리 스패셜 컬러까지 16일에 촬영을 했습니다.
그리고 17일부터 부산 일정... ^^
그나저나 레일리...
스패셜 컬러가 반응이 더 좋네요.
근데 왜 전 일반판이 더 좋죠? ㅎㅎ

같은 레일리라지만...
스패셜 컬러 촬영도 재밌네요. ㅎㅎㅎ

이번 주에 도착할 루피와 핸콕도 기대가 됩니다. ^^

지난 번과 느낌이 참 많이 다르죠잉?? ^^

ㅎㅎㅎ 저도 그리 생각합니다. ㅋㅋㅋ

원래는 역광 촬영을 안 했는데...
아미고토모 사장님께서 부득불 촬영하라셔서...

촬영 끝내 놓고 추가 촬영을 했다지 뭡니까. ㅋㅋ

이번 주 촬영부터는 새로운 디오라마도 도착하니 기대해주세요. ㅍㅎㅎㅎ
이제 단독컷은 여기서 쫑!!

이제 노멀 버전과 함께 비교컷입니다. ^^

어떤가요?
꽤나 느낌이 다르긴 하죠?

솔직히 스패셜 버전이 좀 귀티 나긴 하죠? ㅎㅎㅎ

마지막입니다.
배경컷...

이렇게 노예생활의 시작을 알립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