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xf one punch man saitama / 반프레스토 dxf 원 펀치 맨 사이타마

by 카이로스76 2016. 11. 27.
반응형

2016년 제 수중에 두 체의 사이타마가 들어올 예정이었습니다.
하나는 츠메 xtra 사이타마...
그리고 하나는 dxf...
이 녀석을 실물로 처음 본 것은...
부산 벡스코에서 치뤄진 지스타에서... ^^
잇츠하비 부스에서였습니다.
얼결에 일 도와 드리러 갔다가... ㅡㅡ;
근데 이 녀석...
정말 핫하더라고요. ㅎㅎ
제게도 핫했는데 드디어 리뷰를 짜잔!!^^

근데 이 녀석 자립이 안 되지 뭔가요/ㅠㅠ

그래서 후반 촬영 때는 애를 단단히 먹었습니다. ㅎㅎㅎ

조금만 조형에 신경써줬으면...
사진이 더 살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래도 말입니다. ^^

나름 꽤나 예뻐요. ㅎㅎ

멋지죠? ㅎㅎㅎ
이 녀석에 대한 기대가 커서...

d.o.d 트랭크스와 부르마 그리고 qposket 시라호시와 핸콕 그리고 페로나 촬영을 먼저 했음에도 불구하고 선공개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