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g.e.m naruto shippuden uchiha itachi anbu ver. / 메가하우스 g.e.m 나루토 우치하 이타치 암부 버전

by 카이로스76 2016. 12. 24.
반응형

첫번째 암부 조형인 카카시가 재판까지 되고 난 이제야!!!
두번째 암부 조형이 나왔네요.
우치하 이타치!!!
정말 감사한 것 중에 하나는 이 녀석은 조끼가 탈부착이 아니라는 것!!!
이거 하나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네요. ^^

특별히 이 녀석..
헤드가 두 개네요.
이유는 다들 아시죠?
사륜안!!!^^
그리고 촬영하는 동안 몰랐는데 피규어 정리할 때 보니...
이타치가 들고 있는 수리검 끝이!!! ㅠㅠ

그래도 조형 좋네요. ㅎㅎ

점점 녀석의 우측 모습을 담으려고 돌리면 돌릴 수록 어정쩡한 모습이 보이죠? 
이런... 안타까운.. ㅠㅠ

근데 녀석 가로 사진을 많이 담게 되네요. ㅎㅎㅎ

녀석 멋있죠?
그리고..
검은 눈동자보다는...

사륜안이 훨씬 낫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