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master stars piece haikyuu tobio kageyama / 반프레스토 msp 하이큐 토비오 카게야마

by 카이로스76 2016. 12. 26.
반응형

하이큐를 너무 재밌게 봤네요.
그리고 녀석들의 이미지가 너무 매력적이라 피규어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찾은게...
msp 2 체, 크레이에터 3 체더군요.
나머지는 빼고요. ^^
그래서 구할 수 있는 녀석들은 열심히... ^^
아무튼...
그래서 데리고 온 녀석 중에 하나입니다.
토비오 카게야마

천재 세터 카게야마...
그 이미지가 너무 잘 담겨 있는 것 같죠?
아차//
운동화 마크보고 아식스로 봤는데.. 

보니 아니네요. ㅎㅎㅎ

츤데레 카게야마가 잘 표현된 것 같죠? ㅎㅎㅎ

이 녀석들과 맞출 배경 이미지가 없는게 아쉽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