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creator x creator haikyu shoyo hinata / 반프레스토 cxc 하이큐 히나타 쇼요

by 카이로스76 2016. 12. 28.
반응형

워낙 요즘 크리에이터 시리즈가 대세인거는 아시죠? ㅎㅎ
그래서 하이큐도 크리에이터 시리즈를 똭!!!
그런데 하이큐 시리즈가 원래 작은건지...
히나타 실측 사이즈로 해서 크기가 작은건지...
카게야마나 오이카와가 와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히나타에겐 자켓도 있더군요.
그래서...

자켓을 걸친 컷과 걸치지 않은 컷 두 가지로 촬영을 했습니다. ^^

히나타가 참으로 귀엽죠? ㅎㅎ

앞으로 히나타의 활약이 더 기대되긴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