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kuroko no basketball master stars piece tetsuya kuroko limited edition / 반프레스토 msp 쿠로코의 농구 쿠로코 테츠야 한정판

by 카이로스76 2016. 12. 29.
반응형

그저께 첫번째 일반판  msp 쿠로코 테츠야 보셨죠? ㅎㅎ
오늘은 두번째입니다.
한정판...
둘의 차이는 홈 유니폼과 어웨이 유니폼...
그리고 자켓과 쿠로코 2호입니다. ^^
자켓은 없지만 쿠로코 2호가 앙증맞게 함께 있었죠. ㅎㅎ

쿠로코 2호가 눈에 쏙 들어오죠? ㅎㅎ
너무 귀엽더라고요. ^^
그리고 말입니다. ^^

홈 유니폼 보다 어웨이 유니폼이 더 마음에 드는건 저뿐인가요? ㅎㅎㅎ

전 솔직히 쿠로코 얼굴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남자임에도 불구하고요. ㅋㅋ
아무튼...
오늘은 역광샷 후에...
일반판과 함께 촬영을 했구요.

역광샷에는 특별히 일반판에 있는 자켓을 뺏어서 촬영을 했습니다. ㅎㅎㅎ

멋있죠? ㅎㅎㅎ

쿠로코한테 반해버릴 것 같습니다. ㅎㅎㅎ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색만 다릅니다. ㅎㅎㅎ
그래도...

둘 다 가지고 있는 것이 의미가 있어 보이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