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creator x creator haikyu kageyama tobio / 반프레스토 cxc 하이큐 카게야마 토비오

by 카이로스76 2016. 12. 31.
반응형

아무래도 스포츠 장르만 따로 분류를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아무튼...
잇츠하비에서 구매한 cxc 하이큐 카게야마 토비오가 도착하자마자 촬영을 뚜둥!!!
그렇게 마주한 녀석은 너무나 시크한 모급 그대로였습니다.
그리고 이 녀석을 보는 순간!!!
히나타 쇼요는 체형 비율을 위해서 작게 만든거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ㅎㅎㅎ
아무튼...
그 녀석을 이렇게 선보입니다. ^^

특히 이번에는 조명을 좀 달리해봤습니다.
스피드라이트가 몇 개 생겨서 엣지를 넣어 보긴 했는데 말이죠.
나름 느낌은 꽤나 좋은데...
오이카와 촬영 하면서 엣지 덕에 눈이 사라지는 모습이... ㅠㅠ
그래서 카게야마만 독특한 조명으로 뚜둥...

이해해 주세요. ^^

아무래도 먼저 도착한 히나타 쇼요와 함께 하는 모습도 담아봐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ㅎ
그래서 담았습니다.

이렇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