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evangelion asuka langley shikinami - plug suit style / 코토부키야 에반게리온 아스카 랑그레이 - 플러그 수트 스타일

by 카이로스76 2017. 1. 1.
반응형

한 밤에 잠자리에 들려다가 레이를 보고 이 시리즈를 눈 여겨봤습니다.
그리고...
직구 싸이트를 통해서 아스카는 개봉품으로 레이는 미개봉품으로 함께 데리고 오게 되었죠.
이 녀석들이 잇츠하비에서 구매한 녀석들과 함께 와서 촬영은 함께 했는데요.
하이큐 피규어와 번갈아 가면서 리뷰를 하려고 하다 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

너무나 예쁘게 잘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특별히 조형이 조금은 야시시하게 보시지 않을까 해서 솔직히 좀 걱정이 되긴 하네요. ㅎㅎㅎ

광택이 나는 의상을 입고 있어서 더더욱 반사광도 많고 조금은 방 실내가 비쳐지기도 하네요. ㅎㅎㅎ

적나라하게 비쳐지진 않아서 다행이네요. ㅍ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