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evangelion ayanami rei - plug suit style / 코토부키야 에반게리온 아야나미 레이 - 플러그 수트 스타일

by 카이로스76 2017. 1. 3.
반응형

원래는 코토부키야 플러그 수트 스타일 시리즈는 아스카와 레이로 끝인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둘을 한꺼번에 구매했는데!!!
뚜둥... ㅠㅠ
마키나미 마리해서 한 세트더군요. ㅠㅠ
그래서 지금 추가 구매를 해야 하는건가 무지하게 고민 중입니다. ㅎㅎㅎ

솔직히 조형은 아스카보다 레이가 더 촬영하기에 적합한 조형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너무 구도도 그렇고 포즈도 그렇고요. ㅎㅎㅎ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완전 길죽길죽한 모습이...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