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sume-art high quality statue saint seiya phoenix ikki - kurumada masami edition / 츠메아트 hqs 세인트 세이야 피닉스 잇키 쿠루마다 마사미 에디션

by 카이로스76 2017. 1. 4.
반응형
이 녀석은 데리고 온 지 정말 오래 된 것 같네요. ㅎㅎ
그런데 공개를 왜 이제 하냐고요?
조금 사연이 있지 말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이 녀석 받고는 등에 꽂는 파츠는 3갠데 들어있는게 4개라 가품인가 했죠. ㅎㅎ
그런데 여분으로 들어있는거라더라고요. ^^
무튼 그래서 마음 놓고 촬영을 했습니다. ^^




디테일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과연 츠메죠? ㅎㅎㅎ
너무 깔끔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

특히 얼굴은 그림 같아요. ㅎㅎㅎ

도색 자체가 좀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