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one piece roronoa zoro ultra gari / 반다이 아츠제로 원피스 롤로노아 조로 공중 호랑이 사냥

by 카이로스76 2017. 1. 6.
반응형

워낙 원피스 캐릭터 중에 인기도 많은데다가...
아츠제로 중에 이팩트 파츠가 있는 애들은 인기가 많은 관계로...
주거래 샵에 품절이 될까봐 조마조마 했다죠.
그리고 구매해서 왔는데 의외로 큰 박스에 깜놀했지 뭔가요. ㅎㅎ
게다가 얼마 전 지인 분께서 촬영 후 재포장 하실 때 칼이 부러지는 일이 있으셨다고 하셔서 무지하게 긴장하며 촬영했죠. ^^

확실히 삼도류는 멋진 것 같아요. ㅎㅎㅎ

조로는 진짜 너무나 멋진 캐릭터가 아닌가 싶네요. ㅎㅎ

이 조형은 정말 셔터가 저절로 눌러지는 멋진 구도네요. ㅎㅎ

돌려가면서 촬영해도 여러 면에서 마음에 든 사진이 나오네요. ㅎㅎ

간만에 멋진 원피스 조형 덕에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