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resolution of soldiers son gohan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r.o.s 손오반

by 카이로스76 2017. 1. 7.
반응형

그동안 꽤나 멋진 조형으로 이어지고 있는 시리즈가 있죠?
바로 resolution of soldiers입니다.
손오공을 시작으로 베지터, 미스터 사탄 그리고 이번엔 어린 손오반이 나왔습니다.
박스가 너무 가벼워서 깜놀했는데요.
어른 손오반이다 보니 사이즈가 ㅎㄷㄷ하게 작습니다. ^^

홀로 있으니 작은지는 모르시겠죠? ㅎㅎ
그나저나 워낙 몸이 앞쪽으로 쏠려서 자립이 안 되더군요. ㅠㅠ

그래서 하루 밤을 눌러서 자립이 되게 만들었습니다. ㅋㅋ

컬러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왔죠? ㅎㅎ

이제 그간 나온 r.o.s 네 체를 함께 담은 컷을 공개하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손오반이 얼마나 작은지 확 들어나게 느끼실 겁니다. ㅎㅎ

자 보시죠!!!

진짜 작죠? ㅎㅎ
베지터보다도... 

훠어얼씬....

배경샷을 끝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단독 그리고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