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5pro studio lineage figure series blind magic doll vol. 3 / 5프로스튜디오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 시리즈 3

by 카이로스76 2017. 1. 9.
반응형

어제 시리즈 4에 이어 오늘은 3입니다. ^^
일단 그냥 사진이 좋고 피규어 찍는게 좋아서 하던 리뷴데...
덕분에 이렇게 상품으로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ㅎㅎ
아무튼...
이번 시리즈도 사진을 찰칵 찰칵!!^^

이번에도...
정면 이미지에서 남군주(prince)를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바란카(baranka), 크로스트시안(crustancean), 시어(sear) 그리고 라바골렘(lava golem)까지...

녀석들의 모습을 열심히 담아봤습니다. ^^

이번 시리즈에는 두 녀석이 메인이지 않나 싶습니다. ^^
첫째 바란카!!
녀석의 가면이 탈착 되는거 보이셨죠? ㅎㅎ
그리고 두번째는 라바골렘...
녀석의 역광샷을 보면 말이죠. ^^
뼈 마디마디가 용암이 빛나는 것 같은 모습이지 않나 싶네요. ㅎㅎㅎ
무튼...

이제 시리즈 3 떼샷을 남겨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이제 진짜 마지막입니다. ^^
시리즈 3과 4가 함께 하는...

바로 그 떼샷으로 마무리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