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ichiban kuji haikyu 2015 b prize shoyo hinata / 제일복권 하이큐 2015 b상 히나타 쇼요

by 카이로스76 2017. 1. 10.
반응형

처음 제복 하이큐 2015 세트를 보고서는 필을 받아서 열심히 찾아 봤습니다. ㅠㅠ
그러다가 그러다가...
결국 아미고토모 사장님께 헬프를...
그래서 결국 데리고 왔습니다.
B상부터 E상 그리고 라스트원상
A상은 포스터라서 말이죠. ㅎㅎ
암튼... 이렇게 데리고 와서 앞으로 연재가 시작됩니다. ㅋㅋ
일단 B상 히나타 쇼요!!
자~ 가 볼까요? ^^

부제가 쓰레기장의 결전이 듯...
군데 군데 쓰레기장 디오라마들이 숑숑!!!
히나타 쇼요에겐 카라스노의 마스코트 까마귀도 있고요. ^^

쓰레기 더미까지 함께 있네요. ^^

근데 제복은...
디테일이 조금은 떨어지는게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가장 나쁜건... ㅠㅠ
과대포장요. ㅠㅠ

흐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