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ichiban kuji haikyu 2015 d prize kenma kozume / 제일복권 하이큐 2015 d상 코즈메 켄마

by 카이로스76 2017. 1. 12.
반응형

카라스노 고교의 히나타 그리고 카게야마에 이어...
라이벌 학교 네코마 고교의 켄마 차례입니다. ^^
히나타처럼 키는 작지만 주전 세터로서 활약을 하는 켄마입니다. ^^
네코마의 상징인 고양이도 함께네요. ㅎㅎ

워낙 켄마의 성격이 드러난 표정은 압권이지 않나 싶네요.

고양이도 켄마도 너무나 잘 담긴 것 같다는 것 빼고는 딱히 더 할 이야기가 없긴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