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creator x creator kingdom kanki / 반프레스토 cxc 킹덤 환기

by 카이로스76 2017. 1. 15.
반응형

몽오군의 부장 환기.
그가 크리에이터 시리즈로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얼결에 보기 시작하고 모으기 시작한 킹덤 피규어들이다 보니...
나온지도 모르고 있다가 부랴부랴 잇츠하비 사장님께 콜!!!
그래서 입수하게 되었습니다. ^^

워낙 앉은 자세 덕에...
구도가 6X6으로 땡!!!
그런데 오히려 여러 방면에서 잘 어울려서 보기에 좋긴 하더군요. ㅎㅎ

꽤나 늠름한 모습이죠? ㅎㅎㅎ

역광샷은 계속됩니다. ㅎㅎㅎ

참 미남이죠? ㅎㅎ
신과 강외 그리고 환기...
이렇게 함께 촬영도 했는데요.

보시면 더 미남이구나 싶으실거예요. ㅎㅎ

이제...
순광의 떼샷...
그리고... 배경샷인데요.
배경샷은 떼샷 후에 단독샷으로 이어집니다.

솔직히 환기 모습 탓에 단독 배경샷이 넘쳐나긴 하네요.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