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landscape

필름으로 걸어가는 을지유람

by 카이로스76 2017. 1. 20.
반응형

주말 여유로움이 엄습하자 다른 일을 만들고 싶어 친한 형님께 사진 찍으러 가자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을지로에 스냅을 찍을 수 있는 코스가 있다시더군요.
그래서 오래간만에 필름 카메라를 들고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
을지유람...
그렇게 걷기 시작했습니다. ^^

인증샷을 찍어야겠긴 한데...
너무 따라 찍은 것 같긴 하죠? ㅎㅎㅎ
그렇게 시작된 을지유람에서 두 가지 종류의 필름으로 기록을 남겼습니다. ^^

간간이 셀카도 남겼죠. ㅎㅎㅎ

그리고 나만 찍기 그래서...

함께 하신 우리 영호햄도 찰칵 찰칵!!!

길을 걷다 보니...
아름다운 여인도 발견했지 뭔가요!!!!

그 여인은 바로!!!

이유 이유 아이유!!!
그렇게 그녀도 담았지만...

길에는 저를 바라보던 선한 눈빛도 있더라고요. ^^

녀석 참 똘똘하게 생겼죠?
녀석의 존재를 미리 알았다면...

이것들을 좀 주어갈 걸 그랬나봐요. ㅠㅠ

그리고...

일상적인 것들이 때로는 시선을 사로잡기도 하죠.

그래도 을지로 골목 구석구석에는 여러가지 기계들이 구석 구석에서 시선을 끌었죠. ^^

이런 장비들이 즐비한 골목에도 사람이 살기에...

사람냄새 나는 피사체들도 여기 저기 보입니다. ^^

그런데 조금은 씁쓸한 풍경도 있었습니다.
아마도 경기가 힘든 탓이겠죠.
그리고 을지로는 왠지 더 경기 한파가 더 심할 것 같더군요.
그래서 일지...
허물어진 대한민국의 현실처럼 꽤나 많은 광고지들이 바닥에 널부러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담았습니다.

비록 그렇다지만...

대한민국을 지탱하는 것은 국민이기에...
든든한 국민이라는 뼈대가 버티는 동안은 대한민국은 건재하지 않을까란 생각도 해봤습니다. ㅎㅎㅎ

잘 나가다가 갑자기 심각해졌죠?

그 이유는 바로 제가 왕초보이기 때문이죠. ㅠㅠ

이런 왕초보에게 힘이 되는게 뭘거 같으세요?
응원입니다.
응원...
팔로우나 공감이나 댓글...
바로 이런 것들이 큰 힘이 됩니다. ㅎㅎㅎ
제가 지켜 볼테니 이 페이지를 열어 본 이상...
어디 행동으로 옮겨 보시죠. ^^

지켜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