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portrait of pirates one piece tony tony chopper watermelon ver. / 메가하우스 pop 원피스 쵸파 수박

by 카이로스76 2017. 3. 4.
반응형

최근 시부야 버전 쵸파를 촬영할 생각에 쵸파 몇 체를 구매를 했는데!!!
시부야 버전은 빌려서 리뷰를 완료.
아시아 한정은 도착도 전에 달라는 분이 계셔서 분양.
이 녀석만 인증을 합니다. ^^
근데 정말 정말 수박버전 예쁘네요. ㅎㅎㅎ

정말 예쁘죠?

특히 녹색과 빨간색의 조화는 환상적이지 않나요? ㅎㅎㅎ

사진 보심 아시겠지만...
이 쵸파는...
헤드도 돌아가고 양 팔도 움직이고...

허리도 돌아갑니다. ㅎㅎㅎ

아차!!!

이 녀석 발판 없는거 보이시죠? ㅎㅎㅎ
발판이 없는건 아니고요.
자립이 되서 발판을 쓰지 않은 것입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