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haikyu master stars piece shoyo hinata / 반프레스토 하이큐 msp 히나타 쇼요

by 카이로스76 2017. 3. 5.
반응형

12월에 하이큐에 꽂혀서 여러 체를 리뷰한 것들 혹시 기억하시나요? ㅎㅎ
그 일환에서 직구를 했던 녀석이 바로...
하이큐 msp 히나타였습니다. ^^
카게야마와 함께 담기 위해서 구했는데...
카게야마를 리뷰한지는 어언 두 달 전...
이제야 히나타를 여러분에게 소개를 하네요. ㅎㅎㅎ

그런데 말이죠. ㅠㅠ
허리를 꼭 끼웠어야 하는데 빈틈이.. ㄷㄷㄷ
정말 이런 허접함을 여러분에게 보이다니...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확실히 길죽길죽해서 여백이 많긴 하네요. ㅎㅎ

자~~
이제 카게야마와의 컷입니다. ^^
다른 녀석들은 나올까요?

이게 끝일까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