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ega a blessing to this wonderful world megumin / 세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메구밍

by 카이로스76 2017. 3. 10.
반응형

부산 잇츠하비 사장님께 몇 체 주문을 하면서 부탁드렸습니다.
전시 상품 중에 제가 리뷰할만한 것 있을까요?
했더니 보내주신...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란 애니에 나오는 메구밍. ^^
전혀 사전 지식이 없이 이 녀석을 촬영하는데... 흠...
예쁘긴 한데 사진은 어렵네요. ㅠㅠ
에효...
암튼 그래도 열심히 찰칵 찰칵... ㅎㅎㅎ

그냥 박스도 없이 부품들만 보내 주셨는데...
어디가 어딘지 알겠는건.. ㅎㅎㅎ
아무튼 말입니다.

그래도 아시는 분들에겐 마음에 드시겠죠? ㅎㅎ

순서대로 역광샷 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