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kuroko no basuke kise ryota white uniform ver. / 메가하우스 쿠로코의 농구 키세 료타 화이트 버전

by 카이로스76 2017. 3. 11.
반응형

스포츠만 시작하면 최고의 경지에 뚜둥!!
잘생기고 멋진 꽃미남 모델이기도 한 키세 료타!!!
파란 유니폼이 아닌 흰색 유니폼 버전을 데리고 올 수 있게 되었다죠. ㅎㅎㅎ
확실히 지난 카가미보다 훠~~~얼씬 잘생겼죠? ㅎㅎㅎ

확실히 메가하우스 쿠로바스는 디테일이 참 좋은 것 같죠? ㅎㅎ

잘생긴 료타도 잘 만들어줬구요. ㅎㅎ

더블 클러치를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모습의키세 참 예쁘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