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ega a blessing to this wonderful world darkness / 세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다크니스

by 카이로스76 2017. 3. 13.
반응형

잇츠하비에서 리뷰를 위해 빌려 주신 메구밍에 이어 다크니스입니다. ^^
솔직히 개인적으로 메구밍 캐릭터가 마음에 들긴 하지만...
포즈는 이 녀석이 사진 찍긴 좋긴 한데...
이 포즈는 뭘까요? ㅎㅎㅎ
뭐 마려운 아이 같아요. ㅋㅋ

신발은 원래 그런건지 좀 성의 없어 보이긴 하네요. ㅋㅋ

암튼... 이렇게 똭!!^^

어떤가요? ㅎㅎ
예쁜 감이 없잖아 있긴 하죠? ㅋㅋㅋ
암튼.. 

이 녀석 리뷰는 역광으로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