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the naked body calendar 2017 vol.3 sabo / 반프레스토 원피스 바디 캘린더 사보

by 카이로스76 2017. 3. 16.
반응형

마지막 캘린더 시리즈가 될 것 같습니다.
한 녀석은 박스에 앉아 있고...
한 녀석은 발판을 꽂고 한 녀석은 자립도 되고...
게다가...
조형도 그다지 마음에 들게 나오진 않아서 말이죠. ㅎㅎㅎ
아마도 이게 마지막 캘린더 시리즈가 되지 않을까 하는거죠. ㅎㅎ

아무래도 제가 남자 사람이 벗은거 찍는 것도 안 좋아하지만...

피규어도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그래도 근육의 모습은 잘 담긴 것 같긴 하네요. ㅎㅎ

뭐... 정 없는 라인이라 해도..
이 정도 되면 떼샷 정도는 남겨 줘야겠죠? ㅎㅎ
갑니다.

세 녀석 떼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