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scultures 3 majin buu 3 pastel ver. / 반프레스토 조형왕 드래곤볼 마인부우 파스텔 버전.

by 카이로스76 2017. 4. 1.
반응형

반프레스토가 엄청난게 색놀이를 하고 있는 사실을 모두 알고 계실 겁니다.
그 와중에 제가 그 마수에 홀라당...
초판이 없는 관계로 색놀이 따위야 하면서 데리고 왔는데...
여느 조형왕과는 다르게...
헤드가 세 개더군요.
그보다 더 무서운건...
헤드가 세 갠데 표정은 다섯가지라는게... 참나..
아무튼 그래서 촬영까지 엄청나게 오래 대기탔습니다.
그리고 결국 촬영을 하긴 했죠. ㅎㅎ

군데군데 튀는 상세컷이 있죠?
일단 하나는 헤드입니다.
헤드만 덩그러니 촬영해서 올리는게 조금은 거북하단 생각이 들었는데 그래도 설명이 필요할 듯 해서...
입이 구멍이 뻥!!!
파츠가 세 개 들어갑니다.
세 개의 표정 파츠를 꽂아서 연출 가능하다는거겠죠? ㅎㅎ
그리고 발판은 데브라!!!
그냥 보면 검은 바닥만 보이지만...
데브라가 발판으로 똭!!^^
암튼.. 이렇게나 해야 데브라 모습을 보여 드릴 것 같아 쌩뚱맞게 디테일 컷에 넣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순광, 역광, 배경샷에 다섯 가지 표정을 다 연출했으니 참고하세요. ^^

일단 가장 마음에 드는 웃는 얼굴을 똭!!!
그리고 역광에선...
가장 마음에 안 드는 찌릿!!! 찌릿!!!

그리고 메롱입니다. ^^

마지막 배경컷은...
치아가 보이는 미소와 입안에 혀가 보이는 미소입니다. ㅎㅎㅎ
뭐... 이렇다고요. ^^

아무튼 이로써 마인 부우도 끝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