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creator x creator spider-man normal color / 반프레스토 조형가 x 사진가 스파이더맨 노멀 컬러

by 카이로스76 2017. 4. 3.
반응형

제가 믿고 찾는 시리즈가 몇 가지 있는데 말이죠. ^^
그 중에 하나가 cxc 입니다. ^^
조형가와 사진가의 콜라보레이션!!!
이 녀석이 얼마나 기대가 되던지 조형을 보자 마자 예약!!
외쳤습니다. ^^

위에 4방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에 거미줄을 잘못 체결해서... ㅎㅎㅎ
아무튼...
베이스가 좀 조악하긴 하죠?
촬영 때 최대한 베이스는 나오지 않게 담긴 했습니다. ㅎㅎ
좀... 예쁜 조형에 맞지 않는 허접한 이물질 같은... ㅠㅠ

조금만 더 신경 써줬으면 어땠을까 하네요. ㅠㅠ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면 컷이 상당히 좀 불편해 보이긴 하죠? ㅎㅎ
확실히 이 녀석은 좌우 측면컷을 위해서 만들어진 조형이다 싶네요. ^^

동의하시는지... 쿨럭... ^^

헤헷... 예쁩니다. 흐흑..

간만에 저렴한 녀석이 사진 찍을 맛이 나게 해주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