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ragon ball z gals bulma ending ver. / 메가하우스 드래곤볼 걸스 부르마 엔딩 버전

by 카이로스76 2017. 5. 29.
반응형

최근 발매된 녀석입니다. ^^
바로 부르마 엔딩 버전이라죠. ㅎㅎ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주로 하는 컨셉인 셔츠 컨셉인데요.
부르마에게도 참 잘 어울리네요. ^^

투명한 베이스뿐인데요. ^^
어차피 그냥 바닥에 앉히는 녀석이다 보니...

베이스가 필요없긴 하네요. ㅎㅎㅎ

예쁘죠?
클로즈업 컷들은 좀...

어색어색하지만요. ^^

이제 그간 걸스 부르마 떼샷입니다. ^^

아미 버전과 바니걸 버전 그리고 엔딩 버전... ^^
확실히 부르마 조형이 제일 많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