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alter k-on! mio akiyama / 알터 케이온 아키야마 미오

by 카이로스76 2017. 5. 30.
반응형

네 번째는 베이시스트 아키야마 미오입니다. ^^
이 녀석의 기타도 디테일이 쩌네요. ㅎㅎㅎ
그리고...
조형 자체도 다른 녀석들에 비해서 잘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

기타줄이나 픽업이나 모든 것들이 ㅎㄷㄷ합니다. ㅎㅎㅎ
녀석도 열심히 담긴 했지만..

알터 전체적인 느낌이 사진 구도상으로는 배려하지 않은 조형 같다는 느낌이 강하긴 합니다. 흐흑...

이 녀석도 중고 구매를 해서 먼지가 좀 있네요.
좋은 솔을 어디서 구해야겠네요.
뽁뽁이로는 먼지가 다 날아가지 않으니... ㅠㅠ

죄송합니다.

촬영을 하다 보니 군데군데 속옷 노출이 있긴 하네요. ㅡㅡ;
교복 입은 아이들이라.. ㅡㅡ;
아청 논란이 걱정되긴 하지만...
기준이 여러 앵글 촬영을 하려다 보니 벌어진 일이니 양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세가 PM과 반프 SQ과 함께 촬영한 컷들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