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alter k-on! yui hirasawa / 알터 케이온 히라사와 유이

by 카이로스76 2017. 6. 1.
반응형

이제 끝을 향해 달려 갑니다.
다섯 번째 히라사와 유이.
정말...
너무나도 예쁜 조형인데요.
전신 컷은 참 예쁜데 니샷 정도는 촬영하기 쉽지는 않네요. ㅎㅎㅎ

기타...
쩔죠? ㅎㅎㅎ

기타 볼 때마다 환장할 것 같아요. ㅎㅎㅎ

이 아이의 역광이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솔직히 역광샷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

이제 유이도 다른 녀석들과 함께 담은 컷을 공개하겠습니다. ^^
바로!!
세가 PM, 반프레스토 SQ까지.. ^^

내일과 모레는 반프만 존재하니 참고해 주시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