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alter k-on! ritsu tainaka / 알터 케이온 타이나카 리츠

by 카이로스76 2017. 6. 3.
반응형

마지막은 진짜 알터 케이온 시리즈 디테일의 결정체 그 완성!!!
드러머 타이나카 리츠입니다.
왜 그렇게 이야기 하는지는 디테일컷 보시면 아실텐데요/
진짜 말이 나오지 않을만큼의 디테일이네요. ㅠㅠ
특별히...
마지막 디테일 컷을 봐 주세요. ㅠㅠ

드럼 부위 부위 부품에...
페달...
그리고 마지막 컷은..
드럼 스네어의 밑 부분인데요.
특별히 밑부분은 제대로 보이지도 않는데...
저 스네어 와이어까지 디테일을 살릴 줄이야. ㅠㅠ

환장하겠죠? ㅎㅎㅎㅎ

특히 드러머 특성상...
앉은 자세에...
앞에 덩어리 큰 드럼이 가리고 있어서... ㅠㅠ
촬영하기 쉽진 않더군요. ㅎㅎㅎ

역시죠? ㅎㅎㅎ

예쁘죠?
그런데 반프 리츠랑 함께 담은 컷은 두 드럼 덕에 더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억지 투샷 같긴 하지만...

나름 비교 컷으로만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