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ragon ball z gals videl / 메가하우스 드래곤볼 걸스 비델

by 카이로스76 2017. 5. 31.
반응형

손오반의 처이자 미스터 사탄의 딸을 오늘 공개합니다. ㅎㅎ
걸스 시리즈라 데리고 오긴 했는데...
뭔가...
사진이 예쁘게 나오기는 힘든 녀석이 아닌가 싶긴 하네요. ㅎㅎㅎ

덩그러니 비델과 베이스로 끝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예쁜 비델의 모습은 참 잘 담긴 것 같습니다. ^^

혹시 모니터 밑에서 올려 보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ㅎㅎㅎㅎ
아.. 죄송합니다.

괜한 농담이었나 봅니다.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