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super sonico campus life / 반프레스토 슈퍼 소니코 캠퍼스 라이프

by 카이로스76 2017. 7. 9.
반응형

부탁드리지도 않은 반프레스토 슈퍼 소니코 캠퍼스 라이프 피규어가 도착했습니다.
근데 이 슈퍼 소니코...
의상이... ㅎㄷㄷ 하네요. ㄷㄷㄷ
왜 잇츠하비에선 부탁드리지도 않은 녀석을 보내 주셔서 난감하게 하시는지... ㄷㄷ
보내 주실거면 박스도 함께... 쩝.. ㅎㅎㅎ
무튼...
그래도 감사하게 열심히 촬영했습니다. ^^

의상이.. ㅎㄷㄷ하죠? ㅎㅎㅎ
뭐.. 헤드폰과 메가폰이 참 앙증맞기도 합니다. ^^
근데... 뭐...

구도 잡기가 쉽지는 않네요. ㅎㅎㅎ

그렇죠?
사진이 좀 불편하게 보이긴 합니다.

송구스럽습니다. ㅠㅠ


반응형